이메일 마케팅으로 리더가 되는 방법

이메일 마케팅으로 리더가 되는 방법

이메일 마케팅으로 리더가 되는 방법

이메일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효과적인 마케팅의 기본을 이해해야 한다.

가입자가 이메일을 볼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정크 필터에 전자 메일을 넣지 않는 것이 중요하지만, 메시지를 성공적으로 만들 수 있는 어떤 팁을 적용할 수 있는가? 이메일 마케팅에 대한 가장 귀중한 조언을 계속 읽어보십시오!

당신의 이메일에 개인적인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라.

다른 종류의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만약 당신이 그들과 개인적인 관계를 가지고 있다면, 고객은 당신과 거래할 가능성이 더 높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전자 메일 목록에 참여하기로 결정한 이유를 알고 있다면 전자 메일을 쓸 때 해당 이유를 언급하십시오.

각각의 이메일은 하나의 분명한 메시지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엄청난 양의 텍스트로 독자를 압도하지 마라! 메시지를 만들고, 짧게 하고, 요점을 말해라.

당신의 고객들은 너무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아서 기뻐할 것이다.

이메일을 발송하기 전에 교정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모든 뉴스레터와 이메일이 완벽한 편지인지 확인해야 한다.

각 메시지를 보내기 전에 메시지가 의도한 대로 나타나도록 레이아웃 샘플을 인쇄하십시오.

또한 전자 메일의 모든 하이퍼링크를 테스트하고 올바른 위치를 가리키는지 다시 확인하십시오.

효과성을 테스트하려면 실험 라인의 A/B 테스트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메시지의 절반은 한 주제로 보내고 나머지 절반은 다른 주제로 보내세요.

이것은 각 주제 라인의 효과를 측정하는 좋은 방법이며, 읽히는 이메일을 보내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준다.

전자 메일을 보내기 전에 가입자의 사용 권한을 얻으십시오.

만약 당신이 스팸이라고 여겨지는 것을 발송하기 시작한다면, 결과는 그리 좋지 않을 것이다.

사실, 많은 사람들은 그러한 이메일들이 어떤 능력에서도 당신과 거래하지 않을 정도로 충분히 짜증나게 할지도 모른다.

당신이 이메일을 보낼 사람들로부터 적절한 허가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고객들의 신뢰를 잃게 되고, 그것은 당신의 비즈니스의 명성을 더럽힐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ISP에 의해 블랙리스트에 오른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데,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재앙이 될 수 있다.

적극적이고 수동적인 피드백을 사용하여 마케팅 캠페인을 개선하십시오.

적극적인 피드백은 명백하다: 방문객들에게 제안과 조언을 구하라.

수동적인 피드백은 훨씬 더 미묘하고 독자들에게는 눈에 띄지 않는다.

수동적 피드백은 어떤 링크를 가장 자주 클릭하는지, 그리고 어떤 페이지가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응답을 받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다양한 도구들의 사용을 포함한다.

매일매일 가입자가 모바일 기기나 스마트폰을 통해 메시지를 볼 수 있다는 점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모바일 기기의 화면은 컴퓨터 모니터의 고해상도 및 공간이 부족하다.

이러한 화면의 모양과 전자 메일 표시 방법을 숙지하십시오.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이미지에 의존하는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많은 독자들은 그들의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해 자동으로 이미지를 로드하지 않는 이메일 클라이언트를 사용할 것이다.

이것은 보기 흉한 메시지나 이미지에 너무 많이 의존하면 읽을 수 없는 메시지를 만들 수 있다.

따라서 모든 관련 정보는 텍스트만 사용하여 제공해야 한다.

포함하려는 모든 이미지에는 설명 태그가 있어야 한다.

이메일을 작성할 때 작업 전화를 포함하십시오.

고객들에게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말해야 한다.

추가된 링크는 명확해야 하며 사용 지침이 있어야 한다.

최상의 효과를 얻으려면 메시지 시작 및 종료 시 통화 조치를 사용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 노력의 일환으로 보내는 모든 메시지에 개인적인 톤을 설정하도록 노력하십시오.

고객들은 이러한 종류의 메시지에 더 비인격적이거나 싱거운 메시지보다 더 호의적으로 반응한다.

당신의 회사에서 강력한 누군가로부터 온 메시지는 이메일을 받는 사람들에게 훨씬 더 강하고 지속적인 인상을 줄 것이다.

당신이 읽는 팁은 당신의 메시지가 쓰레기에서 훌륭한 것으로 바뀌도록 도울 수 있지만, 당신이 그것들을 적용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이들을 기존 캠페인으로 통합하든,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하든 평판과 수익이 크게 높아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