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산성 환류 그리고 그것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

당신의 산성 환류 그리고 그것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

당신의 산성 환류 그리고 그것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

산성 반사 작용으로 인한 고통은 아마 아시겠지만 상당히 불쾌하다.

산성 환류는 당신이 삶에서 제대로 기능하는 것을 거부할 수 있다.

다행히도 고통을 줄일 수 있는 많은 치료법이 존재한다.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려면 아래 기사를 읽으세요.

음식은 당신의 산성 환류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너무 많이, 너무 빨리 먹는다.

이것은 매우 형편없는 식사법이다.

배가 부르면 그만둬야 한다.

너는 보수적인 속도로 먹는 법을 배울 필요가 있어.

일부러 씹어 물린 틈에 포크를 내려놓는다.

기름진 음식은 건강에 좋은 음식보다 산성 역류로 고통 받는 사람에게 훨씬 더 나쁘다.

지방을 분해하면서 배출되는 화학물질은 식도 괄약근의 긴장을 풀어줄 것이다.

그것들은 또한 비만에 기여하고, 과체중인 사람들은 건강한 몸무게의 사람들보다 더 자주 산 환류를 겪는다.

더 건강한 음식을 먹음으로써, 여러분은 더 건강하다고 느끼기 시작할 것이다.

미끄러운 느릅나무 약초는 위장의 점액막을 두껍게 하는 작용을 한다.

위 속의 산은 이 보조제로 원래 있던 곳에 머물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치료법을 최대한 완화하기 위해 식사 후와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한 잔에서 두 큰 술을 마신다.

식사를 하는 동안, 그리고 식사를 한 후에도 두세 시간 동안 똑바로 서 있는 것이 중요하다.

누우거나 몸을 숙이면 중력이 식도를 지탱하지 못하기 때문에 산은 식도를 더 쉽게 올라갈 수 있다.

서 있거나 앉아 있는 것은 식도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식사 직후 운동을 하면 산성 환류를 악화시킬 수 있다.

너무 많은 활동을 하면 최근에 먹은 음식이 식도로 올라간다.

운동하기 위해 식사 후에 한 시간 이상 기다리세요.

산성 역류성 발작이 심장마비처럼 느껴질 수 있는 경우도 있다.

만약 당신이 심각한 흉통을 겪고 있다면, 그것을 무시하지 마라.

심장마비의 증상이 사실상 산성 역류라고 가정해서는 안 된다.

의사에게 그 상황을 어떻게 다루는지 배우라고 말해라.

건강 전문가가 당신의 가슴 통증의 원인을 확인했다는 것을 알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윗부분이 더 높은 곳으로 침대를 올려라.

당신은 벽돌, 콘크리트 또는 나무 블록을 사용하여 침대 머리를 올릴 수 있다.

침대의 머리는 발 위 6인치여야 한다.

가슴을 올리는 것은 수면 중에 일어나는 위산을 멈추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

허리 둘레에 옷이 헐렁헐렁한지 확인하라.

팬티스타킹, 허리띠, 허리띠 등이 일반적인 용의자다.

이런 종류의 옷은 필요 없거나 원하지 않는 소화 부위를 압박한다.

속쓰림 증상이 곧 나타날 것이다.

그 대신, 위에 너무 꽉 끼지 않는 편안하고 헐렁한 옷을 입어라.

이상적인 체중은 산성 역류를 피하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추가 체중을 줄일 계획을 세워라.

비만이 이 질환의 주요 원인이다.

현재 체중의 10%를 감량해도 증상을 줄일 수 있다.

몇 끼를 더 적게 먹음으로써 살을 빼라.

충돌 다이어트를 피하십시오.

산성 환류제는 당신의 삶을 지배할 필요가 없다.

여기에 제시된 조언에 따라 산성 환류를 정복하고 당신의 삶을 되찾으십시오.

다시 당신의 삶을 통제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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