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 퇴치 방법에 대한 최고의 가이드

관절염 퇴치 방법에 대한 최고의 가이드

관절염 퇴치 방법에 대한 최고의 가이드

관절염을 치료한다고 주장하는 약물이 많은 상황에서 어떤 치료법이 가장 효과가 좋은지 알기 어렵다.

여기의 정보는 당신이 이러한 다른 치료법들 중에서 현명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관절염을 돕기 위해 요가 수업을 좀 들어라.

요가에 내재된 운동과 이완으로 관절 통증을 크게 줄일 수 있다고 보고되었다.

관절의 상태를 유념하라.

관절염으로 고생한다면 가장 간단한 일을 하는 것조차 어렵다.

바닥과 카운터를 사용하여 물건을 운반하는 대신 미끄럼틀을 사용하십시오.

관절에 대한 단순한 스트레스를 피하면 자극을 줄이고 유연성을 유지할 수 있다.

그럴 것 같지 않지만, 사실은 부드러운 음악은 실제로 관절염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런 종류의 음악은 당신의 몸을 이완된 상태로 만들어 관절염의 원인이 되는 고통과 고통을 덜어줄 수 있다.

또한 밤에 고통으로 깨어있으면 잠이 들도록 도와줄 수 있다.

개조된 장비를 가져오십시오.

관절염에 걸리면 모든 직업에 맞는 도구를 갖추어 일상생활의 활동성이 향상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신발 뿔, 지퍼 당기기, 특별한 칼, 펜, 캔 따개는 관절염에 걸린 사람이 거의 도움을 받지 않고 일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제품들이 여러분의 삶을 좀 더 편하게 해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특정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특수 장치를 사용하십시오.

무거운 물건을 들어 올리거나 오래 서 있어야 한다면 필요 이상으로 관절이 뻣뻣해지는 것을 경계하는 것이 현명하다.

이 추가 단계는 당신이 필요한 일을 완수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과도한 부담과 그로 인한 고통을 덜어줄 것이다.

만약 네가 과체중이라면, 살을 좀 빼라.

과도한 몸무게를 가지고 다니면 관절염이 있을 때 붓고 염증이 생길 수 있다.

과도한 무게는 관절을 더 팽팽하게 만들어 플레어 업을 초래한다.

그 고집스러운 파운드의 일부를 떨어뜨리는 것은 관절염의 고통과 발광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는 현명한 생각이다.

너의 관절염 경험에 대해 친구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털어놔라.

만약 그들이 당신이 매일 무엇을 다루어야 하는지 알고 있다면, 는 더 잘 이해할 수 있고 도움이 되는 제안과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것을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고 나머지는 전문가에 의해 다루어져야 한다.

충분한 물을 섭취하세요 목이 마르면 물을 좀 마셔라.

물은 다른 어떤 것보다 너에게 더 좋다.

카페인과 같은 액체는 탈수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캐스터 오일로 관절을 문지르면 뻣뻣함을 없앨 수 있다.

이 기름을 사용하는 것에는 수많은 널리 알려진 이점이 있지만, 마사지의 행위 자체는 훨씬 더 큰 안도감을 줄 것이다.

마사지를 하는 행위는 그 부위의 순환을 증가시키고 부기를 감소시키는데 효과가 있을 것이며, 기름은 당신의 뻣뻣함을 완화시켜 줄 것이다.

관절염 일기를 쓴다.

매일의 통증 수준과 사건을 추적함으로써 특정 사건이 플레어 업을 유발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패턴을 발견할 수 있다.

어떤 음식을 먹었는지,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 어디에 있었는지, 고통의 강도 정도를 기록에 반드시 포함시켜 패턴이 분명해지도록 하라.

당신의 관절염을 돕기 위해 인지 행동 요법을 고려해보라.

이런 종류의 치료법은 개인들이 그들의 삶에서 사람과 사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바꾸도록 가르침으로써 그들의 부정적인 행동을 바꾸도록 돕는다.

몇 년 동안 지속되는 질병에 대처하도록 강요 받는 것은 관절염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스트레스의 원천이 될 수 있고, 요법은 그 해를 더 낫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할 수 있다.

수술, 건강보조식품, 물리치료를 해보기로 결정하든, 관절염의 결과로 생긴 고통에서 벗어나도록 돕기 위해 이 기사의 조언을 따르십시오.

이제 치료 방법을 알게 되었으니, 여러분은 여러분을 위해 최선의 선택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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