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을 줄이는 방법에 대한 팁

걱정을 줄이는 방법에 대한 팁

걱정을 줄이는 방법에 대한 팁

불안은 압도적으로 느낄 수 있다.

그것은 많은 개인들이 그들의 삶을 가장 큰 잠재력을 가지지 못하게 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한때 사랑했던 일을 하는 것을 방해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불안감에 의해 좌우되는 삶을 살고 싶지 않다면, 이 상태를 통제할 방법을 찾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불안감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는 매일의 스트레스를 억제해야 한다.

스트레스가 진행 중일 때, 그것은 불안이 또한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항상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더 쉬운 속도로 작업을 수행하는 법을 배워라.

느긋하게 쉬고 매일 즐기는 일을 해.

만약 당신이 현재 사건들이 당신을 불안하게 만든다면 신문을 읽거나 뉴스를 보는 시간을 제한하라.

중요한 시사 문제를 따라갈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자신에게 주고, 부정적인 뉴스 주제 때문에 자신을 실망시키는 것을 피하라.

모든 것에 대해 얘기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야 해.

그 또는 그녀를 당신의 불안감을 토론할 수 있는 사운드 보드로 사용하라.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 있고 함께 이야기할 수 있는 사람이 있으면 큰 차이가 날 수 있으니, 감정을 억누르지 마라.

아무하고도 얘기하지 않으면 네 처지가 더 나빠질 거야.

불안할 때는 아미노산을 치료제로 삼아 조사한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비타민 결핍을 가지고 있고 그들의 몸이 적절한 세로토닌을 생산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발견한다.

비처방 보조제로 불안의 치료를 논하는 출판물이 많다.

불안감을 해소하는 한 가지 방법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무언가를 찾는 것이다.

할 일이 없어 마음이 차지 않으면 불안한 감정에 집중하기 쉽다.

집 청소나 세차 같은 간단한 것들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불안감에 휩싸일 때 호흡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당신의 호흡은 더욱 불규칙해지고 호흡은 더 짧고 빨라질 것이다.

많은 불안감에 시달릴 때 올바른 호흡법을 잊기 쉽다.

하지만, 음식과 물 외에도, 우리의 몸은 충분한 공기를 필요로 한다.

불안감 발작에 시달릴 때는 호흡에 모든 주의를 집중하도록 최선을 다하라.

네 기분이 어떤지 친구나 의사에게 말해봐.

물건을 안에 넣어두는 것은 기분을 더 나쁘게 만들 수 있다.

감정을 풀어주는 것은 정말로 걱정을 덜 수 있고 기분이 훨씬 좋아지게 할 수 있다.

스트레스와 불안을 다루는 많은 사람들은 긴장을 풀고 긴장을 푸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는다.

매일 책을 읽거나 차를 마시면서 휴식을 취하라.

매일 20분씩이라도 휴식시간을 갖는 습관을 들이면 불안 수준에 나타날 장기적 효과는 극적일 수밖에 없다.

이제 불안감을 줄일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알게 되었으니, 그것이 네 인생을 좌우하지 않도록 해라.

네가 방금 지나온 것을 이용해 네 삶을 다시 통제할 수 있게 해.

일단 당신이 이 충고를 실천하기 시작하면, 당신은 매일 감소하는 불안감을 알아차려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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